logo

Select Sidearea

Populate the sidearea with useful widgets. It’s simple to add images, categories, latest post, social media icon links, tag clouds, and more.
hello@youremail.com
+1234567890

유향열 사장, 성장잠재력 기업에 화끈한 지원을 약속

유향열 사장, 성장잠재력 기업에 화끈한 지원을 약속

유향열 사장, 성장잠재력 기업에 화끈한 지원을 약속

 

  •  KOEN 동반성장 컨퍼런스 열고 동반성장 우수기업 대거 포상
  • 새로운 미래를 위한 신성장동력 상생과 협력을 주제로 간담도
  • 동반성장 최우수사업소와 직원 격려에 창업 및 스타트업 시상


한국남동발전(주)(사장 유향열)은 27일 올 한해 동반성장 문화 정착에 힘을 기울여 온 우수협력기업과 사업소, 직원들을 포상하는 등 27일 대전 KW 컨벤션센터에서 ‘2018 KOEN 동반성장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유향열 남동발전 사장은 이 자리에서 성장잠재력 기업에 대해 정책적, 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유향열 남동발전 사장(앞줄 중앙)이 협력 중소기업 관계자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이날 남동발전은 강소기업 육성사업 현판수여와 2018 창업 및 스타트업 공모전 수상기업을 수상하는 등 우수협력기업과 지역특산품 전시부스를 마련, 판로를 지원했다.

 

한국남동발전(주)(사장 유향열)은 27일 올 한해 동반성장 문화 정착에 힘을 기울여 온 우수협력기업과 사업소, 직원들을 포상하는 등 27일 대전 KW 컨벤션센터에서 ‘2018 KOEN 동반성장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날 남동발전은 강소기업 육성사업 현판수여와 2018 창업 및 스타트업 공모전 수상기업을 수상하는 등 우수협력기업과 지역특산품 전시부스를 마련, 판로를 지원했다.

남동발전은 ▲1부 축하의 장 ▲2부 공유의 장 ▲3부 이업종중소기업협의회 총회 및 중소기업육성수렴 간담회 등으로 컨퍼런스를 준비했다.

‘새로운 미래를 위한 성장동력 상생과 협력’이라는 슬로건을 건 남동발전은 협력중소기업 모두 Small Giants가 될 때까지 최고의 지원을 다짐하며 동반성장 우수협력기업과 최우수사업소, 유공직원에 대한 포상을 실시했다.

이날 (주)하나웰텍, 신호시스템(주), (주)성일터빈, (주)휴먼아이씨티, (주)고려엔제니어링 등은 남동발전과 상생 협력활동을 통해 우수한 경영성과를 거두어 대·중소기업간 동반성장 생태계 조성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았다.

동반성장 최우수 사업소로는 영흥발전본부가, 우수 사업소로는 여수발전본부가 꼽혀 중소기업 경쟁력 향상의 기반이 되는 중소기업제품 우선구매와 공동연구개발 등 회사의 동반성장 정책을 선도해 협력 중소기업의 성장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유향열 남동발전 사장은 동반성장 최우수 사업소와 우수 사업소 본부장에게 2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부상을 지급하는 등 직원 6명에게 동반성장 문화 정착에 힘쓴 공로를 인정해 사장상을 수여했다.

또, 올 상반기에 선정한 중핵기업과 KOEN Local Champion-50, KOEN World Class-30사업에 선정된 8개사에 대한 현판을 수여했다.

특히, 정부의 창업 생태계조성 정책에 발맞춰 민간 일자리 창출에 적극 부응하고자 시행한 KOEN 창업, Start-up 서포터즈 지원사업에 선정된 창업기업과 예비창업기업에 대한 표창과 함께 사업화지원금으로 2,000만원을 부상으로 전달했다.

유향열 남동발전 사장은 이날 “KOEN 동반성장 컨퍼런스는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이라는 목표달성을 이해 바쁘게 달려온 지난 1년을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라며 “올 한해 협력사 공장의 스마트화, Start-Up기업 발굴 및 지원, 공동연구개발과 기술상용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한해”로 자평했다.

그러면서 “위축된 내수경기를 극복하고자 지구촌 구석구석 발 벗고 뛰어다니며 새로운 판로개척을 위해 불굴의 투지로 많은 노력을 해온 이업종중소기업협의회 회원사와 성장잠재력을 보유한 기업들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정책적·재정적 지원을 위한 노력”을 약속했다.

2부 공유의 장에서는 성민혜 노무사가 ‘최저임금인상, 주52시간 근무제 대응방안’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한 뒤, 주요 중소기업 지원제도에 대한 소개와 질의문답 등의 시간을 함께 했다.

특히 채용박람회, 수출시범사업, 민관공동투자 기술개발사업,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수출멘토지원사업 등 남동발전 지원사업 및 주요사업에 대한 정보를 함께 했다.

한편, 경원현 이업종중소기업협의회장 등 중소기업 관계자들은 이날 정기총회를 개최하는 등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